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교차로 정규직 알바 신문그대로보기

- 이번 포스팅은 원주교차로 구인구직신문그대로보기 등, 여러가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신문처럼 그대로 볼 수 있으며, 굳이 그런 형태가 아니더라고 구인구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1. 원주교차로

- 원주교차로원주 및 인근 지역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지역 교차로 커뮤니티입니다. 이게 무슨 말인가 한즉, 교차로는 다른 정보일간지벼룩시장이나 가로수와 다르게 각 지역에서 모인 협의체입니다.

 

그러기에 교차로라는 이름만 같지, 각 지역별 교차로마다 크고 작게 차이가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지역에 있는 교차로 관련 문의사항이나 광고의뢰 등이 필요하다면, 해당 지역에 연락을 하셔야합니다.

원주교차로는 원주시는 물론이고, 문막읍, 횡성군, 영월군, 평창군직접 신문을 배포하고 있으며, 원주시의 구인구직지역 광고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혹시 해당 교차로에 문의하실게 있으시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원주교차로 고객센터]

[신문광고: 033-742-1236]

[인터넷광고: 033-742-1236]

[팩스: 033-742-8118]

 

2. 신문그대로보기

1) 원주교차로에선 신문그대로보기 기능편하게 되어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 주소로 가면 위 스크린샷 처럼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신문그대로보기]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나옵니다.

2) 클릭하시면, 지난 원주교차로를 실물 신문이랑 동일하게 그대로 보실수 있습니다.

 

3) 이런식으로, 마치 신문 보듯이 편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구인구직부터 문화소식, 아파트주택, 토지, 자동차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만, 모든 지난 신문을 볼 수는 없고 대략 2~3주 정도 날짜까지 열람이 가능합니다.

 

*혹시, 찾기 귀찮으신 분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3.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 이번에는 원주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봅시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일자리]를 클릭하세요.

 

1) 해당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위 스크린샷처럼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좌측팝업창으로 [긴급줄광고]가 있는데, 여기는 급한 구인/구직 관련 정보가 짧게 나옵니다.

 

2)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원주교차로 프리미엄 구인정보가 쫙 나옵니다.

 

3) 아무 구인정보를 클릭하시면, 모집내용상세정보, 회사정보담당자 정보접수방법 등이 나와있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해당 담당자에게 연락을 취하시면 되겠습니다.


- 좀 더 상세하게 원주교차로 구인정보를 알아봅시다. [여기]를 클릭, 일자리 페이지로 가셔서 상단 메뉴에서 [구인정보]를 클릭하세요.

구인정보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좀 더 자세하게 일자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우측에는 [신규등록구인], [업직종별], [대상별]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에는 근무지, 업직종, 검색기간에 더하여 [상세검색]을 클릭하시면 고용형태, 경력, 학력 등 좀 더 다양한 옵션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원주교차로 구인구직에서 다루는 업직종은 아래와 같습니다.


 

 

▼생산/기술/건설

- 가구/목공/주방/건설/공사/보수/금형/프레스/성형/기계/기계설비/설계/노무현장/조선소/미싱/재단/섬유/배관/용접/취부/사상/생산/포장/검사/선반/밀링/머시닝/설치/수리/식품제조/가공/자동차정비/튜닝/전기/시설관리/제조/조립/조경/환경/기타

 

▼운전/배달

- 대리/승용차/일반/버스/택시/승합차/음식점/식음료배달/이사/택배/퀵/배송/지입/차량용역/화물/중장비/특수차

 

▼간호/의료

- 간병/요양보호사/간호사/간호조무사/위생사/치기공사/의료기사/기타의료직

 

▼사무/경리

- 경리/회계/인사/구매/자재/물류/기획/총무/관리/비서/안내/일반사무/내근직

▼상담/영업

- 방문판매/보험/금융상담/부동산상담/아웃바운드/TM/인바운드/CS/일반/기술영업/홍보/마케팅

 

▼매장관리

- PC방/가전/휴대폰/노래방/볼링장/기타/농수산/청과/축산/대형마트/물류/재고/백화점/쇼핑몰/아울렛/슈퍼/마트/오락실/게임방/의류/잡화/찜질방/사우나/편의점

 

▼교사/강사

- 방문/학습지/어린이집/유치원/예체능/스포츠/컴퓨터/외국어/입시/보습/과외/기타교사/학원관리

▼요리/서빙

- 매니저/배달/서빙/설거지/장치/점장/조리사/조리원/주방/찬모/밥모/주방보조/주방장/주차/카운터/기타요리서빙

 

▼일반서비스/기타

- 경비/보안/골프장/캐디/미화/청소/세탁/보조출연자/상조/장례서비스/생활도우미/파출부/웨딩/이벤트/스튜디오/전단지배포/주유/세차/주차관리/컴퓨터/인터넷/IT관련직/헤어/뷰티/피부관리/기타서비스

 

 

4. 구인구직 할때 주의할 점

- 요즘 세상은 PC스마트폰만 있으면 얼마든지 전국의 일자리집에서 편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편리함과 비례해 자칫 최악의 일자리를 잡으실 수 있기에 아래의 주의사항을 꼭 숙지하시고 원주교차로에서 구직활동을 합시다.


▼법정 최저임금을 준수하나 꼭 확인: 2020년 최저시급은 8,590원, 2021년 최저시급은 8,720원으로 이 금액이 아니라면, 일단 거르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근로계약 기간이 1년 미만이면, 수습기간 중에도 최저시급을 보장해야 합니다.

 

▼산재보험 및 근로기준법 처리가 가능한가?

▼근로계약서는 필수 + 내용도 꼼꼼히 확인합시다.

▼요식업 등 식당에 종사하게 된다면, 보건증 및 채용신체검사도 미리 준비합시다.

코로나19로 인해, 자영업자 분들이 유례가 없는 엄청난 고통을 겪고 계시나 그 밑에서 일하는 직원도 마찬가지이기에 꼭 법정 최저임금을 준수해야 합니다.

 

모든 분께서 원하는 일자리를 꼭 잡으시길 기원합니다!

 


*아래 항목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유용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식백과]

[유용한 사이트]

[무료 운세·무료 듣기]

[지역 교차로 모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