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교차로 정규직 알바 이용방법

- 어느 해 보다 시리고 혹독한 겨울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세계엔 지금까지 약 5,800만 명감염되었으며, 그 중 대한민국에서 30,403명이 감염되었습니다.

 

21세기의 흑사병 경제적으로도 큰 타격을 주고 있는데요, 수많은 자영업자폐업을 했고 직장인들은 일자리를 잃고 있습니다.

 

그래도 잘 찾아보시면, 아직 일자리가 있기에 이번시간에는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방법을 다 같이 알아보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교차로란?

- 교차로는 생활정보 신문 중 하나로, 가로수·벼룩신문과 함께 국내 생활정보 신문사대표하는 곳입니다. 길거리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신문이며 부동산과 자동차 매매는 물론이요, 구인/구직 등의 일자리도 구할 수 있습니다.

 

1988년, 대전의 모 연구원실험기기를 구하려고 서울까지 상경해 이곳저곳 수소문했으나 알고보니 자신이 있던 바로 옆 건물이었다는 안습한 일화를 바탕으로 발행되었다는 교차로는 현재까지 유용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참고로, 교차로는 본사지사의 형태로 운영하는 것이 아닌 각 지역별로 모인 협의체 형식으로, 서로 별개의 회사입니다. 그래서 만약 고객센터광고 의뢰 등을 하고 싶으시면, 각 지역별 교차로 연락을 해야합니다.

[천안교차로 고객센터: 041)555-5555(평일 09시~18시 까지)]

*신문광고·인터넷 광고도 고객센터 번호와 동일

[박스광고: 041-522-7117]

[FAX: 041-523-5995]

[이메일: pss31149@naver.com]

 

 

2.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방법

- 이제 PC나 스마트폰을 이용, 인터넷으로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시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한번 사용법을 아시면 이용하기 쉬우므로, 아래 방법을 잘 보시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잠깐! - 2020년·2021년 법정 최저임금을 알아봅시다. 모든 직종 및 업종주5일 기준으로, 아래의 임금을 무조건 보장해야합니다.

*근로계약 기간1년 미만인 경우, 수습기간 중에도 최저임금을 보장해야 합니다.

 

▼2020년 최저임금: 8,590원

▼일급(8시간): 68,720원

▼주급(40시간): 343,600원

▼월급(209시간): 1,795,310원

 

▼2021년 최저임금: 8,720원

▼일급(8시간): 69,760원

▼주급(40시간): 348,800원

▼월급(209시간): 1,822,480원

더하여, 구직 전아래의 사항을 숙지하셔야 합니다.

 

근로계약서 구비 및 내용 확인

산재보험근로기준법에 따라 처리가 가능한가?

부당대우고용노동부 상담: 1350

▼식당 등 요식업 직종보건소에서 보건증 또는 채용신체검사가 필요합니다.

주민등록등본·월급을 지급받을 통장사본 필요.

 


1) [여기]클릭하셔서 곧바로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페이지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천안교차로 검색 > e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하셔서 이동하실 수도 있습니다.

 

2) 상단의 구인구직 홈에서 우측의 [구인정보] 항목을 클릭하시면, 상세하게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업직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근무지, 업직종, 검색기간 등으로 다양하게 천안교차로 일자리 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 가능한 일자리

 

▼사무/경리

- 경리/회계/인사, 구매/자재/물류, 기획/총무/관리, 비서/안내, 일반사무/내근직

 

▼생산/기술/건설

- 가구/목공/주방, 건설/공사/보수, 금형/프레스/성형, 기계/기계설비/설계, 노무현장/조선소, 미싱/재단/섬유, 배관/용접/취부/사상, 생산/포장/검사, 선반/밀링/머시닝, 설치/수리, 식품제조/가공, 자동차정비/튜닝, 전기/시설관리, 제조/조립, 조경/환경, 기타

 

▼요리/서빙

- 매니저, 배달, 서빙, 설거지, 장치, 점장, 조리사/조리원, 주방/찬모/밥모, 주방보조, 주방장, 주차, 카운터, 기타요리서빙

 

 

▼상담/영업

- 방문판매, 보험/금융상담, 부동산상담, 아웃바운드/TM, 인바운드/CS, 일반/기술영업, 홍보/마케팅

 

▼교사/강사

- 방문/학습지, 어린이집/유치원, 예체능/스포츠/컴퓨터, 외국어, 입시/보습/과외, 기타교사/학원관리

 

▼간호/의료

- 간병/요양보호사, 간호사/간호조무사, 위생사/치기공사, 의료기사, 기타의료직

▼매장관리

- PC방, 가전/휴대폰, 노래방/볼링장/기타, 농수산/청과/축산, 대형마트, 물류/재고, 백화점, 쇼핑몰/아울렛, 슈퍼/마트, 오락실/게임방, 의류/잡화, 찜질방/사우나, 편의점, 기타판매직

 

▼운전/배달

- 대리/승용차/일반, 버스/택시/승합차, 음식점/식음료배달, 이사/택배/퀵/배송, 지입/차량용역, 화물/중장비/특수차

 

▼일반서비스/기타

- 경비/보안, 골프장/캐디, 미화/청소/세탁, 보조출연자, 상조/장례서비스, 생활도우미/파출부, 웨딩/이벤트/스튜디오, 전단지배포, 주유/세차/주차관리, 컴퓨터/인터넷/IT관리, 헤어/뷰티/피부관리

 

*밤일 관련(단란한 주점 등) 구인은 인증을 하신 뒤, 이용이 가능합니다.


3) 업직종 검색을 해봅시다. 예를 들어서 요식업 쪽으로 알아보신다면, 먼저 여러분이 원하시는 근무지를 설정 > 두번째 업직종 항목에서 요리/서빙 선택 > 중분류에서 주방보조를 선택했습니다.

 

4) 그러면 위 스샷처럼 세부항목이 나오면서, 어떤 형태의 요식업 가게의 구직을 원하시는지 항목이 나옵니다. 그 아래에는 업체가 등록한 구인구직 검색기간을 전체기간 부터 7일내 등록까지 검색이 가능합니다.

 

5) 검색 하단의 [상세검색]을 클릭하시면, 고용형태/경력/학력/성별/급여방식/연령/검색어 등으로 상세검색도 가능합니다. 해당 항목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나옵니다

6) 검색을 클릭하시면, 위 스샷처럼 구인정보가 쭉 나옵니다. 여기서 이제 여러분에게 맞는 업체를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프리미엄], [HOT]구인정보 그런건 신경쓰지 마세요.

 

7) 업체를 클릭하시면, 이렇게 모집내용회사정보, 접수 방법 및 채용 담당자 정보가 나옵니다. 해당 정보를 토대로, 업체와 연락을 통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을 통해서 여러분에게 딱 맞는 일자리를 찾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아래 항목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유용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식백과]

[유용한 사이트]

[무료 운세·무료 듣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